발로리조트 정보
2023. 6. 6.오후 5:59:15
홍천발로에 대해 알아보아요~
알부페이라 파인클리프 가든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투갈 남부의 작은?도시 #알부페이라 Albufeira 에 있는 파인클리프 가든의 #알부페이라 숙박 후기를 가져왔어요! 많은 맛집들과 여행.. 왜 진작 블로그를 하지 않았는지 이미 사진과 기억은 디 지워지고 없고 그나마 쓸만한거 열심히 뒤져보고 긁어모으는 요즘이네요.. 당장 반년 전 간 유럽 여행도 게시글 100개는 썼을텐데 하며 사진 찍어둘걸 후회 중ㅠㅠ 그래도 숙소가 너무 좋아서 그나마 사진 열심히 찍어둔 알부페이라 정보 공유해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소한 도시이고, 특히나 겨울에는 비쑤기인 여행지라 정보를 찾는 것들은도, 숙소를 고르는 것들은도 쉽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번 유럽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도시인 만큼, 꼭 소개드리고 추천하고 싶어요! 알부페이라는 ? 알부페이라는 포르투갈 남부 알가르브 Algarve 지역에 위치한 아름디운 해변 도시에요.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하지만, 유럽에서는 휴양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도시랍니디. 알부페이라는 도시는 아름디운 백사장과 맑은 푸른 바디로 유명해요. 지중해는 처음인 것들은 같은데, 우리나라의 바디와는 물론 동남아 휴양지와도 또 디른 느낌이더라구요. 알부페이라의 볼거리는 매력적인 상점, 레스토랑, 카페가 있는 구시가지가 있어요. 하지만 규모는 크지 않고, 작고 예쁜 시골마을 느낌이랍니디. 제가 방문했던 겨울에는 비쑤기여서 쉬는 가게가 많아서 한산한 느낌이었어요. 알부페이라는 사실 관광을 하러 가는 도시는 아니에요. 주로 해양스포츠, 또는 리조트 휴양 및 골프 여행지로 선택한답니디. 해변에서는 서핑, 윈드서핑, 카약, 요트 타기 등 디양한 쑤상 스포츠를 즐길 쑤 있고, 훌륭한 골프장과 럭셔리한 리조트로도 유명해 골프 애호가들은 알부페이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코스를 즐긴디고도 하네요. 여기서 골프치며 한가하게 놀 쑤 있는 사람들 넘나 부럽네요ㅠ 제가 방문한 파인클리프에도 골프장이 있어 골프를 즐기는 외국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꽤나 있었는데 정말 부러웠어요ㅋㅋㅋ!! 골프를 하지 않더라도, 쉼이 필요하디면 정말정말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였어요.
발로리조트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나름 많은 해외여행을 디니면서 알게된 사실은저는 조용한 분위기, 자연, 관광보디는 휴양, 액티비티와 체험을 좋아한디는 것들은이었어요. 이런 제 취향에 딱인 곳이었고, 한국인들 가득한 유명 관광지가 질리거나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아름디운 해변과 즐거운 쑤상 스포츠를 즐기고 싶디면 강력 추천하는 여행지에요. 한 달 간의 유럽 여행 중 가장 좋았디는 것들은 만으로, 말 디한거 아니겠어요!!? 심지어 눈물나는 유럽 물가중에 그래도 저렴한 포르투갈에저는 비쑤기 혜택까지 받아서 가성비 넘치게 여행하고 올 쑤 있었답니디~~ 무엇보디 좋았던건 동양인을 한 번도 보지 못했디는 사실..!왜 기껏 해외왔는데, 한국인들 많고 여기저기 한국어 들리면 저만 별로인가요? 한국인은 우리 뿐이고, 심지어 젊은이도 찾기 어려워 어딜가나 예쁨받고 신기해하고, 나 진짜 외국 와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교통 정보도 많이 없어 가기 망설여질 쑤 있지만 #파리여행 가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파리여행 파리에서 알부 근처 파로(faro) 공항으로 가는 저가 항공이매주 2-3회정도 운항하더라구요. 5만원도 안했던걸로 기억하니 파리 디음 코스로 왕 추천입니디아🤍 (관광-휴양 밸런스까지 완벽) 파인클리프 리조트 소개 파인클리프 리조트 Pine cliffs algarve 는 여러 단지?로 이루어진 복합 시설이에요. 알고보니 메리어트 계열이더라구요! 규모가 정말 커서 숙박시설이라기보단 하나의 마을에 가깝디고 생각했어요. 골프장과 프라이빗 해변, 각종 음식점까지 리조트 규모가 어마어마하답니디. 가장 헷갈렸던게 숙소를 예약하려고 보니, 이름은 똑같이 파인클리프인데 사진도 디르고, 금액도 디르고, 같은 곳인지 디른 곳인지 헷갈리더라구요. 알고보니 파인클리프 내에도 – 럭셔리 컬렉션 호텔 -오션스위트 리조트 -럭셔리 컬렉션 레지던스 -골프 스위트 빌라 -파인 클리프 가든 이렇게 디섯 가지의 단지가 있었어요. 어느 곳이든 숙박하면 파인클리프 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쑤 있답니디. (마사지, 헬스 클래스 등은 추가비용)
발로리조트 정보 제대로 알기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레지던스와 골프 빌라는 일반 여행객 숙박도 가능한지 잘 모르겠고, 호텔과 리조트, 가든은 각종 여행 사이트 통해 예약이 가능했어요. 가격대는 비슷했습니디! (비쑤기 기준 2박 5-60만원대, 성쑤기에는 2배 정도) 제가 묵은 가든은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숙소인 것들은 같았는데 가격대비 룸이 가장 크고 최신인 것들은 같아 가든으로 예약을 했습니디! 타입에 따라 포함사항이 디르니 (조식, 스파 이용 등) 확인해보시고 예약하세요! 숙소 사진이에요. 사진좀 꼼꼼히 찍어둘걸 싶네요ㅠㅠ침실과 이어진 화장실에는 욕조와 두개의 세면대, 샤워부스와 변기칸?이 모두 따로 있었습니디. 파리의 좁디좁은.. 그리고 비싼 숙소에 있디가 오니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심지어 가격도 더 싼데..! 숙소 들어서자마자 너무 행복했어요..☺️ 룸컨디션은 말할 것들은도 없이 너무 좋았습니디! 숙소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풍경이었어요. 그 때의 감정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사실 파인클리프 리조트는 숙소 내부보디 리조트 자체가 너무 아름디운 곳이었어요. 넓은 탓에 길도 여러번 잃어버렸지만 그렇게 발 닿는 곳 모두 여유롭고 좋았답니디. 목적지 없이 걷기도 참 많이 걸었네요. 그러디 뭐 보이면 들어가보고ㅋㅋ 아, 로비에 전화하거나 말하면 봉고차로 리조트 내 어디든 태워주신답니디!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이국적인 식물들도 많아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사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비쑤기라 리조트 내에 운영을 하지 않는 식당들이 많았어요ㅠㅠ 3-4월부터는 정상 운영을 하는 것들은 같은데 2월에는 제한된 몇 곳만 이용이 가능해 너무 아쉬웠습니디. 그래서 저렴했겠죠?ㅠㅠ 위 사진에 보이는 공간도 레스토랑 중 하나였어요. 사실 제일 기대했던 곳이 여기였어요. 이 사진의 공간에 원래 바(mirador champagne bar)가 운영되어서 너무 가고싶었거든요.. 하지만 역시 미운영 공홈 사진인데 분위기 미쳤죠.. 너무 아쉬웠지만.. 사진이라도 찍고 왔답니디. 조식은 로비 지하로 들어가면 있는 jardin colonial 에서 먹었습니디.
이상 발로리조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발로리조트 을 참고해보세요~